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꿈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작성자 꿈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9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주)꿈비가 14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범퍼침대)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꿈비는 2010년 8월 창립 이후 올해 창립 7년 차를 맞는 기업으로 회사명인 꿈비는 '꿈꾸는 베이비'의 준말이다. 

아이의 꿈은 물론 엄마의 잃어버린 꿈, 회사 임직원들의 꿈까지 다시 고민해보고 찾아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꿈', '소통', '공감', '나눔'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범퍼침대 럭키스타는 지식쇼핑 유아가구 181,236개 상품 중 1등을 차지했으며 범퍼침대, 아기침대, 핫딜 부분까지 총 4개 부문에서 1등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특대형 사이즈를 포함한 월드스타 범퍼침대를 출시했다. 최근 중국 바이어들은 물론,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스웨덴 기업들도 관심을 표명한 가운데 이미 여러 업체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엄마들과 일반 소비자들의 꿈비 제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는 발전된 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2개 브랜드를 2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기사주소: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337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IME
DEA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